Paul Potts

PUBLISHED 2007.06.16 11:56
POSTED IN 연예
가끔은 전혀 뜻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놀라게 되거나 감동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다. 오늘 우연히 접하게 된 한 사람의 이름, Paul Potts. 전혀 모르던 사람이다. 그리고 그 사람이 출연했다는 "Britain's got talent" 역시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프로그램이다. 며칠 전, 인터넷에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여섯 살짜리 천재 가수 역시 들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오늘 이런 이야기를 알게 됐다. 그는 휴대폰 판매상이다. 하지만 오페라를 부르고 싶어한다. 그리고 "Britain's got talent"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심사위원들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펼친다.

폴 포츠(Paul Potts).


그가 처음 출연하여 불렀던 Nessun Dorma.




그리고 준결선에서 불렀던 Time to Say Goodbye.


준결선 관련 동영상이 YouTube에 올라온 게 하루 정도 전, 그러니까 우리 나라 시각으로 6월 15일 경이었다. 이제 우리는 그를 결선에서 만나게 될 것이다.


가끔은 어떤 작위적 설정보다 한 사람의 진심이 우리 마음을 움직일 때가 있다. Paul Potts. 한동안 가슴 속에서 머물 이름이다.
  1. Paul Potts 의 팬클럽 싸이트 주인은 한국사람입니다. (저요).
    http://www.PaulPottsFanClub.com 영어(미국)싸이트인대, 게시판에 한국어 써도 됩니다.
    어제 Paul Potts 는 뉴욕에 와서 노래부르고 다시 영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오늘부터 음반재작 시작하고 한달즘에 CD 를 판매할거랍니다. 한달이면 상당히 빠른것갔습니다.
    안녕히.
    2007.06.22 23:28
  2. 대단하시네요 ^ ^
    열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2007.06.24 17:43